- 포 지 셔 닝 -
P O S I T I O N I N G
우리는 브랜드를 먼저 분석합니다.
분석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든 영역의 포지셔닝을 무료로 세팅해드립니다.
당사는 1500개의 클라이언트뿐 아니라
각 브랜드별 인하우스 연계
브랜드 채널관리는 물론
CRM과 기획도 함께 하며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대표님과 PM BM 마케터 디자이너 기획회의에서도 우리는 함께 합니다.
방향이 막막하다면 우리와 무료로 함께 하시면 됩니다.
단 1시간의 미팅만으로도 사업의 방향성이 정해집니다.
교육을 요청하시는 마케터 대표님께서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BUSINESS PLAN
네이밍
상표권
분야점유율
제품점유율
마케팅의지
(CEO CMO 마케터)
제품력
실용성
USP
고객의가치태도
CRM 가능성
R&D
자본금
지원사업가능여부
사옥보유여부
회사비전가치환산
투자유치컨설팅
|
WEB SEO PLAN
네이밍 SEO체크
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서치콘솔
지역정보등록
상표권 브랜드화
브랜드 오가닉순위
분야 오가닉순위
키워드 오가닉순위
카테고리 오가닉순위
커머스 점유율
|
광고 포지셔닝 플랜
-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브랜드검색
파워링크
쇼핑검색
스마트스토어 SEO
브랜드 카달로그
쇼핑오가닉순위
브랜드노출순위
GFA
바이럴포지셔닝
언론홍보
블로그
카페
체험단
-
구글
구글애즈
GDN
유튜브광고
SEO 진단 상위노출
웹문서 백링크
키워드별 웹문서노출전략
구글오가닉검색
-
카카오 다음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채널 및 CRM
카카오싱크
-
채널운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
퍼포먼스마케팅
네이버 SA DA
구글 애즈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
커머스
-
온라인유통
-
오프라인유통
-
ATL 제작 송출 편성
-
BTL 포지셔닝
-
홈쇼핑 제안 입점
-
NEW PRODUCT 리부트 브랜딩
광고의 종류와 진행해야 할 위치는 많습니다.
하지만 핵심포지셔닝은 그냥 하루 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TVC광고 30억을 송출해도 분야 1위를 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회당 3000만원의 TV광고를 보고 인터넷에서 검색할 확률은 몇 %나 될까요.
실제 고객이 ATL광고를 보고 검색이 일어날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BTL 옥외광고도 상황은 비슷합니다.
그런데 왜 하냐구요?
'브랜딩'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매출 대비 5%~10%의 광고비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대표님도 곧 그렇게 되실겁니다.
이미지로 광고하는 시절에는 매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었지만
이제는 실용에 대한 제품의 점유율이 압도적으로 중요합니다.
압도적인 점유를 해야만 1위를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알고리즘'은 정해져 있습니다.
'비용'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적용해야만 마케팅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실 사례로 TV광고도 없이 'A 브랜드'가 분야의 압도적1위 브랜딩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브랜드가 왜 성공헸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사옥'을 짓고 신제품 출시를 남발했습니다.
그결과 '구매 포지셔닝' 없이 물량이 쌓이고 실제로 판매로 이어지지 않아서
브랜드 존립이 위기에 처하는 브랜드를 보았습니다.
브랜딩에 성공했다고 해서 다음 신제품도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반드시 '팔리는' 알고리즘을 세팅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구매 포지셔닝' 은 정해져 있습니다. 커머스에는 팔리는 자리는 정해져있습니다.
'브랜딩 포지셔닝' 도 정해져 있습니다.
모든 영역의 핵심성과지표를 1위에 맞추고 광고를 진행합니다.
구매 1위 포지셔닝
|
브랜드 1위 포지셔닝
|
오가닉 1위 포지셔닝
|
분야 1위
|
매출 1위
마치 성공할것 같은 전략의 제안을 하는 대행사와는 다릅니다.
일반화적인 이론으로 떠드는 대행사와는 다릅니다.
광고소재는 그대로 Live 만 시키는 광고대행사와는 다릅니다.
우리는 '실폐사례' 를 두려워 합니다.
무료로 함께 하시고 결정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2022
알고리즘웍스 브랜딩컨설팅그룹
한국경영자문
구해줘오피스
씨엘픽셀 드론 VR
미미드비숑 캐릭터 IP
오렌지옐로우하임 영화컨텐츠그룹
2019
미쿠닷컴 커머스 쇼핑몰 런칭
화장품브랜드 런칭
누적광고주 1200주 돌파
2017
한국방송광고공사 공식대행사
다음카카오 공식대행사
누적광고주 700주 돌파
2015
누적광고주 500주 돌파
누뉴미디어저널
세이프컨슈머 서비스 런칭
2013
미라클플랜법인전환
누적광고주 300주 돌파
디스단 체험단서비스런칭
파워블로거 협업
'ㄷ
2011
바이러스피플창업
미라클미디어그룹